뜨거운 태양의 8월을 뒤로하며 9월로 들어서니 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역대 어느해 보다도 무더웠던 한여름이였지만 자연의 섭리를 주관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때에 따라 부어주시는 은혜위에 건강으로 지켜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여호와의 성전에 정결한 마음으로 예배로 임하게 하신 주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리며 믿음으로 새롭게 하시며 자신을 구별하고 마음밭을 아름답게 기경하시는 우리 주 하나님을 바라봅니다.
오직 주님이 베풀어 주시는 그 눙력으로 지혜의 혜안을 열어 주시며 그 깊숙한 곳에서 흘러나오는 생수의 강을 맛보게 하옵소서.
회개와 회복케 하시는 주님!
하나님의 일하심을 믿으며 나아가기를 원하오나 우상숭배, 탐욕, 거짓, 음란, 분노, 미워함, 분열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행하지 못하고 주춤거리게 됨을 회개합니다.
이 세상에 가장 부패한 것은 마음이라 말씀하신 주님의 말씁을 상기하며 마음의 근력과 내면의 힘을 가지고 하나님의 일하심을 믿으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순박하고 깨끗한영으로 주님의 강권하심으로 회복되게 하심을 믿습니다. 한사람 한사람의 회개와 불같은 성령의 일하심으로 내면세계의 올바른 정립과 사랑, 희락, 화평, 오래참음, 자비, 양선, 충성, 온유, 절제의 열매가 결실을 맺게 하옵소서.
내가 거룩하니 너도 거룩하라 하신 주님의 뜻을아로새기며 말씀에 반하여 그 어떤것도 행치 않는 믿음의 변방인이 되지않게 하시며 십자가의 군병으로 하나님나라를 위해 하나님의 일을 위해 나아가게 하옵소서.
삶울 향한 하나님뜻은 우리가 건강한 인격과 하나님의 사랑을 가진 경건하고 거룩한 사람이 되는 것이기에 선줄로 생각했으나 넘어지는 사람이 되지 않고, 경건의 모양은 버리고 경건의 능력으로 설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화합케 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국가를위해서 기도합니다.
정치지도자들의 야망과 욕심이 국민을 배신하지 않게 하시며 진영논리와 당리당략에 의해 서로를 비난하는 정치형태가 되지않게 그들에게 공정과 정의가 살아있는위정자가되며 하나님이 역사하시고 보호하시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청년들은 눈으로 비젼과 사명을 밝히보게 하시고 귀로 듣게 하시며 지혜와 명철로써 사리분별을 위해 무릇 지킬만한 것 중에서 더욱 내마음을 전신갑주로 무장시켜 다니엘과 같은 견고한 믿음의 소명자가 되게 하옵소서.
사막에 강을내고 푸르름의 나무가 더해가며 온갓 새들의 지저귀는 물댄동산의 행복한 제자교회와 단위에 세우신 윤장현 목사님의 말씀선포속에서 평안과 회복과 위로하심이 우리의 마음을풍요롭게 하며 더 나아가 복음의 능력과 선교, 전도 , 교제, 나눔이 이루어지는 사도행전적 교회로 나아가게 하실 줄 믿사오며 거룩하신 우리주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아멘!
|